오늘 본 매물이 없습니다.
평형
면적계산
네이버톡톡
통합검색결과
전체검색 카테고리검색 게시판검색 네이버검색
주택과 세금(2024) (취득 보유 임대 양도 상속 증여 관련 모든 세금 정리)
국세청 | 더존테크윌 | 20240409
0원 6,300원
소개 우리의 일상 생활과 밀접하게 관련되어 있는 주택의 세금에 대하여 한눈에 쉽게 알 수 있도록 정리한 「주택과 세금」 책자가 2021년 처음 발간된 이후 국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에 2024년 법령 개정사항을 반영하여 「2024 주택과 세금」 책자를 발간하였으니 많은 국민들께 세금 길잡이로 널리 활용되어 “국민의 국세청, 신뢰받는 국세행정”을 이루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본 책자는 국세청과 행정안전부에서 공동 작성하였습니다. - 국세청:종합부동산세, 소득세(임대, 양도), 상속세 및 증여세 - 행정안전부:취득세, 재산세 ■ 본 책자에 수록된 내용은 각 세법에서 규정하고 있는 내용을 알기 쉽게 요약하여 서술한 것으로 모든 법령규정을 담고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법령 개정, 예규의 변경 등으로 추후 적용규정이 본 책자의 내용과는 달라질 수 있으므로 실제 사안에 적용할 경우에는 반드시 관련 법령과 예규 등을 충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법령의 표기방식은 일부 아래와 같이 간소화하여 표기하였습니다. ■ 본 책자를 국세청과 행정안전부의 승인 없이 무단 복제해서는 안 됩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63060987
내 몸을 임대합니다 (제2회 신체강탈자 문학 공모전 수상 작품집)
김상원^가양^녹희재^이건해^우재윤 | 황금가지 | 20220602
0원 12,420원
소개 ■ 줄거리 믿습니까(가양) 로켓 잔해가 지구로 떨어진다는 소식에 사람들은 불안해한다. 그러나 놀랍게도 로켓 잔해의 추락을 막은 것은 지구인이 아닌 인간의 모습을 한 외계의 생명체였다. 그는 인간을 돕는다며 피해 예정지였던 마을에 안착한다. 곧 사람들은 그를 '그분'이라 여기며 숭배하고, 이러한 믿음은 전염되듯 빠르게 퍼진다. 맑시스트(김상원) -당선작 '회원님의 몸을 보관하고 있습니다'라며 빨리 찾아가지 않으면 보관료가 누적된다는 기이한 문자를 받은 유소유는 의구심에 찾아간 곳에선, 놀랍게도 사람의 몸을 임대하고 있었다. 그리고 자신이 몇 년 전, 원래 몸을 맡기고 현재의 몸을 빌린 후 기억을 지웠다는 얘기를 듣는다. 게다가 현재 사용중인 몸의 임대 연장이 불가하여 원래 몸으로 돌아가야만 한다는데, 현재의 탄탄한 몸에 비해 관리가 전혀 안 된 비루한 원래 몸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말에 절망한다. 그런 유소유에게 시설의 소장은 인공 신체라는 흥미로운 제안을 한다. 악취(녹희재) 끔찍한 토막 살인 사건이 벌어진다. 베테랑 형사 최설진은 후배 형사인 이민재에게 사건 최초 제보자의 탐문을 지시한다. 그러나 탐문을 간 이민재의 연락이 없고, 결국 그를 직접 찾아간 최설진은 어딘가 행동이 어수룩해 보이는 이민재의 모습에 의아해한다. 그리고 곧 이민재의 몸에서 나는 악취와 함께 그의 이상한 행동 때문에 최설진은 이민재의 정체에 대해 의문을 품는다. 자애의 빛(이건해) 10년 전 병으로 콜드슬립에 들어갔던 누나가 치료를 받고 다시 가족의 품에 돌아온다. 일상으로 복귀하게 된 누나는 어느 날부터 갑자기 봉사활동을 다니기 시작한다. 원래 성격에서 찾아볼 수 없는 극단적 누나의 이타심에 나는 조금씩 의문을 품게 되지만, 누나의 주변인들은 형부터 시작해서 모두 전염되듯 자애로운 모습이 되어만 간다. 그리고 어느 날, 자신조차도 점차 그들의 모습을 따르기 시작하는 데 놀라고 만다. 트루플래닛(우재윤) 현실의 세상은 잊고 게임 '트루플래닛'에 중독되듯 빠져 살던 고윤아는 게임 속 아바타 하나가 기괴한 소리를 내며 자신을 쫓아오는 데 놀란다. 헤이달로스라는 이름의 게임 길드에 소속된 추적자는 윤아가 어디로 가든 쫓아온다. 놀랍게도 게임 속 광장에서는 이 헤이달로스라는 이름의 기괴한 아바타들이 전염처럼 급격히 늘어나고, 모두 똑같이 윤아를 노리고 쫓아온다. 그리고 현실에서도 기이한 일이 벌어지는데.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70521471
윤희에게 시나리오
임대형 | | 20200106
0원 19,800원
소개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 폐막작 김희애 주연의 영화 〈윤희에게〉 각본집 출간! 편집 전 무삭제 시나리오와, 감독 임대형과 배우 나카무라 유코가 인터뷰로 전하는 영화의 안과 밖 이야기들 “살다보면 그럴 때가 있지 않니? 뭐든 더 이상 참을 수 없어질 때가” 영화 〈윤희에게〉는 한국에 전례가 없는 중년 여성 퀴어 영화로,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이야기이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폐막을 장식하며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와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얻었다. 관객들은 영화를 보며 오직 딸 새봄(김소혜)에 대한 책임감 하나로 삶을 버텨온 윤희가 점차 용기를 내고 상처를 치유하고, 더 나아가 딸에게 용기를 물려줄 수 있는 단단한 사람이 되어가는 여정에 함께한다. 소란스럽지 않고 단정하며 구석구석 사려 깊은 이 이야기가 세상의 많은 윤희를 응원하는, ‘윤희’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윤희에게 시나리오》에는 편집 과정에서 잘려나간 장면까지 모두 담긴 무삭제 시나리오와 영화 속 윤희와 쥰이 주고받은 편지가 시나리오 뒤에 별도로 구성되어 있다. 영화를 본 사람이라면 영화와 비교하며 또 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고, 영화를 보지 않은 사람이라도 문학적으로 쓰인 시나리오에 오롯이 집중해 읽을 수 있다. 영화 저널리스트 이은선이 진행한 임대형 감독 인터뷰에서는 각본을 쓰고 연출하는 과정에서의 감독의 고뇌와 영화 속 이야기들을 다루고 있다. 또한 ‘편지’가 중요한 모티프인 영화와 어울리게 서면으로 진행된 나카무라 유코 배우 인터뷰에서는 이 영화와 인물에 대한 배우의 남다른 애정을 느껴볼 수 있다. 미공개 스틸과 스토리보드, 영화 제작 노트와 배우 인터뷰가 담긴 《윤희에게 메이킹북》은 오는 2월에 출간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0555005
윤희에게 메이킹북
임대형 | | 20200417
0원 25,200원
소개 영화 〈윤희에게〉 메이킹 스토리의 모든 것 각 장면의 연출 의도를 기록한 감독 노트와 스토리보드 및 스태프 9인의 생생한 코멘터리, 처음 공개하는 배우 스틸과 촬영 현장 스틸까지 이 책은 임대형 감독이 〈윤희에게〉 촬영 이전부터 기록한 연출 일지인 ‘만월滿月(〈윤희에게〉 원제) 연출 노트’에서 출발했다. 영화의 톤 앤드 매너와 주제 등 전체를 아우르는 내용을 발췌해 한 챕터로, 각 장면의 전후 맥락과 연출 포인트 등 세부적인 내용은 스토리보드와 연결해 다른 챕터 속 ‘감독 노트’로 재구성했다. 독자들은 이 영화를 만들면서 처음부터 끝까지 지키려고 했던 감독의 다짐 그리고 본편에서는 볼 수 없었던 인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만나볼 수 있다. 《윤희에게 메이킹북》이 팬들에게 반가운 이유는 또 있다. “영화 〈윤희에게〉는 뜻을 모아주신 스태프 여러분이 있었기에 존재할 수 있었습니다.”라는 감독의 말처럼 프로듀서, 조감독, 스크립터 등 당시 제작과 연출에 참여했던 스태프의 코멘터리로 구성된 ‘현장 이야기’가 담겨 있기 때문이다. 더 좋은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한 이들의 이야기는 소소한 재미와 함께 영화 본편과는 또 다른 뭉클함으로 다가온다. 실제 현장에서 사용한 스토리보드는 주요 장면과 본편에서 삭제된 장면, 현장에서 수정된 장면 등 일부 장면을 발췌해 스틸과 함께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마더〉, 〈차이나타운〉, 〈7년의 밤〉 등의 스틸 작업을 진행한 서지형 작가의 배우 스틸과 촬영 현장 스틸은 당시 현장감을 더한다. 스틸 중 대부분은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것이며, 오직 이 책에서만 볼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영화 〈윤희에게〉는 한국에 전례가 없는 중년 여성 퀴어 영화로, 우연히 한 통의 편지를 받은 윤희(김희애)가 잊고 지냈던 첫사랑의 기억을 찾아 설원이 펼쳐진 여행지로 떠나는 이야기이다. 제24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폐막을 장식하며 영화가 전하는 메시지와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 주연 배우들의 열연으로 호평을 얻었다. 관객들은 영화를 보며 오직 딸 새봄(김소혜)에 대한 책임감 하나로 삶을 버텨온 윤희가 점차 용기를 내고 상처를 치유하고, 더 나아가 딸에게 용기를 물려줄 수 있는 단단한 사람이 되어가는 여정에 함께한다. 소란스럽지 않고 단정하며 구석구석 사려 깊은 이 이야기가 세상의 많은 윤희를 응원하는, ‘윤희’ 열풍을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90555098
책을 짊어진 당나귀 히말라야를 걷다 (여행은 연애처럼 인생은 축제처럼)
임대배 | 아라크네 | 20191110
0원 13,500원
소개 히말라야를 걸으며 생각하고 기록하다 산을 좋아하는 이들에게 히말라야는 매우 상징적인 곳이다. 누군가에게는 버킷 리스트의 하나이기도 하고, 누군가에는 마음의 안식처이며, 또 어떤 이에게는 꿈 그 자체이기도 하다. 그러나 이 책의 작가는 조금 황당하면서도 친근한 이유 때문에 히말라야로 떠난다. 평소 친하게 지내던 지인의 제안에 따른 것이다. 바로 친구 따라 강남 갔다는 얘기다. 작가는 33일 동안 네팔의 수도 카트만두와 네팔 최고의 휴양 도시 포카라에 머물렀으며, 천상의 화원이라고 불리는 랑탕 계곡과 안나푸르나 베이스캠프를 트레킹했다. 누군가는 평생 꿈꿨던 일인지 모르나, 산 정상에 오르는 것보다 둘레길 걷는 걸 더 좋아하는 작가에게는 그리 설레는 일이 아니었다. 히말라야는 이름만으로도 부담스러웠다. 하지만 이왕 떠났으니 친구와 함께 웃고 함께 걸으며 지난 시간을 돌아보기로 했다. 학교나 연구소 같은 곳에서 조용히 일하는 게 적성에 맞았지만 뜻하지 않게 PD가 되어 30여 년을 한 직장에서 일한 것처럼, 가고 싶었던 나라는 아니지만 이왕 갔으니 나름의 의의를 찾기로 했다. 이 책은 은퇴를 앞둔 한 남자의 어설픈 여행기이자 진솔하게 살아온 한 사람의 스스럼없는 삶의 기록물이다. 여행가로서의 작가는 엉성하고 서툴다. 하지만 히말라야 곳곳을 걸으며 자연스럽게 자신의 얘기를 풀어놓는 이야기꾼으로서는 제법 훌륭하다. 누군가의 에세이를 읽는 일이 몰랐던 사람을 알아 가는 과정이라고 한다면, 이 책은 느긋하게 한 사람을 알아 가는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57746514
임대 세대
클로리 팀퍼리 | 국토연구원 | 20230420
0원 10,800원
소개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58989279
풋잠
임대수 | 고요아침 | 20060517
0원 5,400원
소개 이경림의 해설에 따르면 임대수 시인의 시에는 만들어지지 않은 타고난 시적 재능이 보이고, 사물에 대한 세심한 관찰의 시각에서 터득된 생에 대한 깊은 관조의 시선이나 그것을 형상화하는 언어적 자질 등이 돋보인다고 한다. 또한 공과 윤회사상에 바탕을 두고 잠시 들렸다 가는 이 생의 모습을 우리 민족의 고유의 리듬과 한에 실어 유려하고 섬세한 감각으로 노래하고 있다고 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1535985
파도가 바위를 깎듯이 (임대성 수필집)
임대성 | 온북스 | 20161215
0원 13,500원
소개 임대성 수필집 『파도가 바위를 깎듯이』. 저자 임대성의 수필 작품을 담은 책이다. 크게 3부로 나뉘어 있으며 책에 담긴 주옥같은 수필 작품들을 통해 독자들을 작가의 작품 세계로 안내한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88992364829
영구임대아파트 입주 문의 (김영진 시집)
김영진 | 시인동네 | 20210820
0원 9,000원
소개 어느 파수꾼의 노래 2017년 계간 《시와사람》 신인상을 수상하며 작품 활동을 시작한 김영진 시인의 첫 시집 『영구임대아파트 입주 문의』가 시인동네 시인선 157로 출간되었다. 시인이자, 사회복지사로서 우리 주변에서 가장 낮은 삶을 사는 사람들의 애환을 두루 살펴온 김영진 시인의 이번 시집은 한 리얼리스트의 기록이자 한 시대의 소외받은 영혼들을 위로하는 작은 선물이 될 것이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58965228
공공임대주택 (집 걱정 없는 서울)
안균오 | 서울연구원 | 20160711
0원 7,000원
소개 ▶ 이 책은 서울연구원의 공공임대주택을 다룬 정부간행물입니다.
국제표준 도서번호(ISBN) : 9791157001163
실시간 검색어
설문조사
대한민국의 수도를 옮긴다면 어느곳으로 하는게 좋을까요?
대전
대구
부산
인천
광주